

2025년 5월 19일 필리핀 뉴스 요약![]()
Views : 770
2025-05-19 16:45
자유게시판
1275629629
|
러시아는 전쟁 중임에도 제주산 감귤 최대 수입국으로, 지난해 수출량의 53%를 차지했다. 운송 기간 짧고 맛 좋아 수요 꾸준히 증가 중이다.
정읍시와 샘골농협이 필리핀 출신 외국인 계절근로자 39명을 영농철 농작업 지원 위해 입국시켰다. 농업 인력 부족 해소 및 안전교육 실시 예정이다.
서울시는 10개국 11개 도시 수도관계자 14명을 초청해 상수도 정책과 기술 교육을 진행, 필리핀 등 해외 도시와 협력 및 네트워크를 강화한다.
당진시 가족센터는 취약·위기 가족 대상 맞춤형 사례관리와 긴급 심리·가족돌봄 지원으로 자립 역량 강화 및 가족 해체 예방에 힘쓰고 있다.
용인특례시는 제18주년 세계인의 날 축제를 개최, 다문화가족과 외국인 주민이 함께하는 문화 체험과 친환경 프로그램으로 공동체 의식을 강화했다.
5월 18일 용인특례시에서 열린 세계인의 날 기념 축제에서 다문화가족과 외국인 주민이 다양한 문화 체험과 전통 의상 퍼레이드를 즐겼다.
용인시청 하늘광장에서 제18주년 세계인의 날 축제가 열려 다문화가족과 외국인 주민이 전통의상과 음식 체험, 친환경 프로그램을 즐기며 공동체를 다졌다.
한국 e스포츠 리그에서 필리핀 선수들이 활약 중이며, 다양한 종목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e스포츠 산업 성장과 선수들의 성과가 주목받는다.
용인시청 광장에서 제18주년 세계인의 날 기념 축제가 성황리에 개최됐다. 다문화 가족과 외국인 주민이 참여해 다양한 문화 체험과 친환경 활동을 진행했다.
이상일 용인특례시장은 제18주년 세계인의 날 축제에서 다문화 가족과 외국인 주민이 함께하는 공동체 조성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알림 : 코멘트를 작성하시려면 로그인을 하십시오.